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 국경없는의사회에 긴급구호금 전달

2023.01.12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 조윤주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임직원

지난 12월 8일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 동행기업 후원금 전달식이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 조윤주 대표이사는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미 있는 활동에 회사 차원의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후원 소감을 전했습니다. “미션 중 하나인 ‘More than just transport and logistics’에 따라 앞으로 다양한 CSR 활동을 통해 지구 공동체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볼로레로지스틱스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운송, 물류 대행 서비스업 회사입니다. 2022년으로 창립 200주년을 맞이했으며, 한국에선 1993년에 처음 설립되어 다양한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의 후원금은 전 세계 무력분쟁, 전염병 및 자연재해 지역과 의료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는 환자를 위한 의료지원활동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적 가치에 공감해 주시고, 지속해서 의료 구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손잡아 주신 볼로레로지스틱스코리아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