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소개

상단 박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이 함께 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입니다. 전 세계의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로 생존을 위협 받는 사람들에게 긴급구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종, 종교, 성별, 정치적인 문제를 떠나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평화상(1996), 노벨평화상(1999)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이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의 재정적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국경없는의사회 후원금의 89% 이상은 일반 후원자의 지원으로 마련됩니다. 이는 국경없는의사회가 긴급 재난 지역에 48시간 이내에 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현재 국경없는의사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구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의 구호 활동가가 되어 주세요

한국에는 우수한 인력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국경없는의사회 현장에는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 곳이 너무나 많습니다. 현재 국경없는의사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3만 명의 구호 활동가들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귀중한 경험과 지식이 현장에서 가치 있게 쓰일 것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은 현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발 빠르게 한국 사회에 전하고자 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1971년 설립 이래로 활동 지역의 소식을 세계를 향해 알리고 있으며, 이는 지역 주민의 삶을 변화시키는 발판이 되어 왔습니다. 이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이 국제 국경없는의사회와 한국 사회의 다리가 되려 합니다.

앞으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의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리며, 우리의 파트너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