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한국캘러웨이골프, 가장 위급한 곳에 도움이 되고자 국경없는의사회 후원

2018.10.16

 

캘러웨이골프는 ‘최고의 제품으로 골퍼들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목적 아래 골프용품을 제작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전 세계 100개국에서 골프 용품을 공급합니다.

한국캘러웨이골프는 2018년 2월부터 정기후원 참여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를 지지해 오고 있습니다.

한국캘러웨이골프의 김지완 이사는 “한국캘러웨이골프는 매년 미약하게나마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지만 가장 시급하고 위급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국가, 종교, 인종을 초월한 단체가 어느 곳일까를 찾던 중 국경없는의사회를 알게 되었다”며 “다른 단체보다 후원자와 투명하게 소통하는 것에 믿음이 갔으며, 국경과 인종을 초월한 헌신적인 구호활동가들의 노고에 감동을 받았다”고 후원 계기를 밝혔습니다. 

아울러 “국경없는의사회의 활동이 지구 상에서 가장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삶과 희망을 주길 바라며 구호활동가분들도 항상 안전하게 활동하고 건강하게 돌아오시길 바란다”며 국경없는의사회 구호활동가 분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주었습니다.

한국캘러웨이골프가 매달 꾸준히 전달해주는 후원금은 전 세계 70개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 의료 활동에 공감해 주시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재정적 지원을 해 주신 한국캘러웨이골프와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