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공지사항

코로나19로 인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대면모금 활동 중단 안내

2020.03.05

코로나19로 인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대면모금 활동 중단 안내

 

코로나19의 위험 속 두려움으로 지친 모든 후원자님께 깊은 위로를 표하며, 후원자님과 후원자님의 가정이 늘 건강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국의 대면모금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지함을 알려드립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은 후원자와 대면모금가,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이 같은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지 기간: 3월 4일 ~ 3월 31일)

국제 인도주의 의료 단체로서 국경없는의사회는 그 어떤 보건 상의 위험으로부터 환자와 직원,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프로젝트, 모든 국가, 모든 시기에 해당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계속해서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현장에 있는 팀은 프로젝트에서 환자가 발생할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지 못하고 있는 기존의 인도적 지원 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습니다. 2년째 이어지고 있는 콩고민주공화국 대규모 홍역 유행에 대응하고, 최근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시리아에서 의료·구호 지원을 확대하는 등 주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님 덕분에 국경없는의사회는 고통 받고 있는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긴급 의료 지원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 대면모금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를 통해 일시 및 정기 후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링크]
  • TV 모금 광고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후원을 원하실 경우 전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하기]

국경없는의사회가 전 세계 인도적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지해주시고 후원해주신 후원자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최근 활동 소식을 만나보세요.

또한 코로나19의 영향을 받고 있는 모든 환자에 대한 공감과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지지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