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공지사항

기업 대상 2019 연말 후원 캠페인 진행

2019.11.05

Patients First! 생명은 국경보다 소중합니다.

전쟁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있는 곳은 항상 응급상황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전쟁, 전염병, 영양실조, 자연재해로 고통 받거나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긴급 구호활동을 펼치는 비영리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입니다. 1999년 노벨평화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사무소는 기업들이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연말 후원 캠페인을 2020년 1월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의료 위기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해 후원으로 함께 할 기업 후원자를 모집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하는 연말 후원 캠페인 개요>

● 캠페인 기간: 2019년 11월 - 2020년 1월

● 캠페인 내용: 국내 기업 대상으로 연말 후원 캠페인 진행, 감사 선물로 ‘후원기업’임을 표시할 수 있는 현판 혹은 스티커 증정

● 국경없는의사회 연말 후원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 국경없는의사회는 지정 기부금 단체로 세액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 후원기업임을 알릴 수 있는 온라인 배너와 후원기업 로고 (요청하는 기업에 한함)

- 국경없는의사회에서 제작한 현판과 스티커: 일정 금액 이상 후원한 기업에 한하여 현판 혹은 스티커를 보내드립니다.

연말 후원 캠페인 자세히 보기

연말 후원 캠페인 참여하기

● 후원 계좌: 신한은행 140-009-508856 (예금주: 사단법인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국경없는의사회 후원기업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전화(02-3703-3573) 혹은 이메일(corporate@seoul.msf.org)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