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무브, 국경없는의사회에 지속적인 후원

2017.10.16

주식회사 무브는 2009년 인터넷 강의 및 입시정보 등 교육 서비스 제공에서 시작해, 온라인 교육 정보 제공 및 의류 유통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2013년부터 국경없는의사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2009년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던 무브는 2013년 자사의 첫 흑자전환을 기념할만한 뜻 깊은 방법을 찾던 중 국경없는의사회에 정기후원을 시작하였습니다.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이 의사 출신이었고, 후원 단체를 결정할 때 국경없는의사회의 투명성과 진정성에 대한 인지를 바탕으로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브의 최양자 대표는, “일부 후원 단체에 대한 고발 보도를 볼 때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우리의 선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어려운 안타까운 현실을 느낍니다. 올바른 후원은 따뜻한 마음뿐만 아니라, 이성적인 판단도 필요로 합니다. 이런 점에서 국경없는의사회는 우리가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보기 드문 구호단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의 뜻을 전해 왔습니다.

전 세계 분쟁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국경없는의사회에 지속적인 후원을 보내 주시는 주식회사 무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브에서 정기적으로 보내주신 후원금은 전 세계 70여개 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신 주식회사 무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